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 출시 시간:2024-03-29 17:42:20
  • 핵심어:

  • 페이지 뷰:473
  • 빠른 설명:

    햄버거 알 투 나,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햄버거 알 투 나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

기사 내용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햄버거 알 투 나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햄버거 알 투 나이동식 등차교,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햄버거 알 투 나사업일군은 매주 정기적으로 버터를 넣고 정기적으로 선로를 검사하여 불필요한 마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업체.

참 조개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햄버거 알 투 나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 리프트 물품 임무를 완성하여 더욱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효 처리 시 장치는 진동 시효 곡선을 온라인으로 인쇄합니다.곡선에 근거하여 알 수 있듯이 a-t 곡선의 앞부분은 상승형이고 진동 처리를 거친 후 부재 내의 저항이 감소하기 때문에 진폭이 점차 상승한다는 것을 설명한다.그후 진폭의 변화는 기본적으로 안정상태에 처해있는데 이는 부재내부분자의 구조가 안정되여 곡선관측조의 판단기준에 부합되였음을 말해주며 이로부터 공작물이 이미 효과를 거두었음을 판정할수 있다.전동승강플랫폼 사용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사용단위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승강플랫폼을 조작하고 자기 단위의 상황에 대해 승강플랫폼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고 뚜렷한 위치에 걸어야 한다.전동승강플랫폼에서 근무할 때 반드시 전문운전사, 유압 시스템과 기계 시스템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검사하고, 승강 플랫폼 차의 회전 및 보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또한 플랫폼을 위아래로 수차례 비워 고장과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랫폼 테이블 정층소의 정확도에 뚜렷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견적서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둘째, 실린더의 품질은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소이다. 화물을 적재한 후 실린더 내의 압력이 매우 크다. 만약 실린더의 가공 정밀도가 낮거나 실린더의 밀봉 품질이 떨어지면 실린더의 내류 또는 유출을 초래한다.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을 늘린다. 실린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실린더를 선택할 때 가능한 한 큰 공장의 제품을 선택하고 밀봉 부품은 가능한 한 수입 제품을 선택하여 실린더의 영향을 줄인다.

통계 하 다.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진동 주파수는 작은 에너지 소모로 큰 동력 응력을 얻기 위해 시효 진동은 공진 주파수로 처리해야 한다.그러나 대형 부재의 공진봉은 하나 이상의 봉이 있을 수 있으며, 봉치가 비교적 높고 주파수가 비교적 낮은 공진봉을 사용하여 시효를 진행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공진 주파수는 시험 진동으로 확정해야 하며, 기계는 격진 전동기의 회전 속도를 에서 천천히 상승시키고, 공작물의 진폭이 전동기의 회전 속도에 따른 변화 관계 곡선을 확정하여 공작물의 공진점을 확정한다.스캔 곡선에서 알 수 있듯이 r/min에서 큰 가속도를 얻기 때문에 r/min을 시효 주파수로 확정한다.

둘째, 실린더의 품질은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소이다. 화물을 적재한 후 실린더 내의 압력이 매우 크다. 만약 실린더의 가공 정밀도가 낮거나 실린더의 밀봉 품질이 떨어지면 실린더의 내류 또는 유출을 초래한다.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을 늘린다. 실린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실린더를 선택할 때 가능한 한 큰 공장의 제품을 선택하고 밀봉 부품은 가능한 한 수입 제품을 선택하여 실린더의 영향을 줄인다.

햄버거 알 투 나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생산자가 작업 중에 용접봉이나 와이어를 교체할 때 용접공은 반드시 용접공 장갑을 사용해야 한다.용접공 장갑은 건조하고 절연이 믿을 만하도록 유지해야 한다.공재 전압과 용접 전압이 비교적 높은 용접 조작이나 환경 조작 시 용접공은 절연 고무 패드를 사용하여 용접 부품과의 절연을 확보해야 한다.특히 여름철 작업은 땀을 흘린 뒤 옷이 용접재와 작업대에 도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햄버거알투나기타 제품 정보
  • 커얼친유압 유동 등차교고객을 위한 서프라이즈

    커얼친유압 유동 등차교고객을 위한 서프라이즈

  • 베를린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배송 양식

    베를린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배송 양식

  • 셀 리 니 올 라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혁신적인 제품 개발 개념

    셀 리 니 올 라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혁신적인 제품 개발 개념

  • 소 스 터저렴한 모바일 리프트어떤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지

    소 스 터저렴한 모바일 리프트어떤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지

  • 칼 스 루 에소형 수직 엘리베이터실패에 대한 솔루션

    칼 스 루 에소형 수직 엘리베이터실패에 대한 솔루션

  • 총대유압 고정식 승강대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총대유압 고정식 승강대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 빌 리 퍼 드유압 계통 승강대어떤 산업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더 미끄러울 것입니까?

    빌 리 퍼 드유압 계통 승강대어떤 산업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더 미끄러울 것입니까?

  • 크필드가위 포크 유압 승강대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

    크필드가위 포크 유압 승강대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

  • 신속한:알림: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정보는 당사의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햄버거 알 투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산업 검사 설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